설치가 완료되면 뜨는 libGDX 창에서 여러 파라미터가 보이는데 우선 상단의 파라미터를 설명하자면
- Name: 앱 이름 (영어 소문자와 - 기호를 이용해서 만드는게 좋습니다, e.g. my-game)
- Package: 패키지명 (e.g. com.badlogic.mygame)
- Game Class: 앱의 매인 자바 (게임)클래스명 (e.g. MyGame)
- Destination: 앱이 생성될 폴더명 (Browse 버튼으로 지정 가능합니다.)
- Android SDK: Android SDK의 위치.
기본적으로 /Users/username/Library/Android/sdk 위치에 존재합니다.
자동으로 위치 잡아주는 거 같으니 안 건들이셔도 됩니다.
하단의 파라미터는
- extensions:
Bullet: 3D 충돌 감지 및 강체 차체 역학 라이브러리.
FreeType: 크기 조절이 가능한 글꼴. 글꼴 크기를 동적으로 조작하기에 좋습니다. 그러나 해당 대상에 대해 교차 컴파일할 경우 HTML 대상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.
Tools: 비트맵 글꼴 및 이미지 텍스처 패커를 포함한 도구 세트입니다.
Controller 컨트롤러를 처리할 라이브러리(예: XBox 360 컨트롤러).
Box2d: 2D 물리학 라이브러리입니다.
Box2dlights: 레이캐스팅에는 박스2d, 렌더링에는 OpenGL ES 2.0을 사용하는 가벼운 2D 프레임워크.
Ashley: 작은 도면요소 틀입니다.
Ai: 인공지능 프레임워크.
필자의 영어 실력이 부족해서 번역이 잘못됐을 수도 있으니 아래에 원본 링크 첨부하겠습니다.(https://libgdx.com/dev/project-generation/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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